유진 마스크팩 ‘비클라오’ 20만장 판매 달성 기념, 선착순 300명 이벤트 진행 STORY - VECLAT OU'

STORY

뒤로가기
제목

유진 마스크팩 ‘비클라오’ 20만장 판매 달성 기념, 선착순 300명 이벤트 진행

작성자 VECLAT OU'(ip:)

작성일 2022-05-17

조회 18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선착순 300명 'WF 페이스 피트니스' EMS 증정 이벤트



㈜지티지웰니스는 '비클라오' 마스크팩 20만장 판매 달성 기념, 소비자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기 위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2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내용은 '비클라오'의 '라이크 제로 그래비티 팩'(like zero gravity pack) 구매 시 선착순 300명에게 25만원 상당의 'WF 페이스 피트니스' EMS 증정하는 것.


증정되는 제품은 EMS를 통해 얼굴 근육을 수축 이완시키면서 얼굴 근육 운동이 가능한 제품이다.


비클라오는 탤런트 유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대중들에게 '유진마스크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6월 2STEP 구성의 '라이티 블랜딩 마스크'와 , 3STEP 구성의 '파워 래디언트 마스크' 2종류로 출신된 바 있다.


비클라오’ 마스크팩 관계자는 “비클라오 마스크 팩은 순수 비타민C, 미네랄 워터 베이스, 실라놀 콤플렉스 등 3가지 시그니쳐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과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며 “단기간의 큰 사랑을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마스크팩도 준비하고 25만원상당의 WF 페이스 피트니스’ EMS도 받을 수 있는 이번 감사 증정 프로 모션은 선착순 300분 에게만 제공되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어서 이벤트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비클라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 하다.


첨부파일 0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