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유진, (주)지티지웰니스 '비클라 오' 마스크 팩 전속 모델 계약 STORY - VECLAT OU'

STORY

뒤로가기
제목

펜트하우스 유진, (주)지티지웰니스 '비클라 오' 마스크 팩 전속 모델 계약

작성자 VECLAT OU'(ip:)

작성일 2022-05-16

조회 20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펜트하우스'' 오윤희로 안방을 휘젓고 있는 유진이 비클라 오 마스크 팩 전속 모델로 활동한다. 

유진은 TV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마스크 팩 전도사로 나서 ''동안 비결''로 소개하고 있다. 

유진은 최근 SBS 예능 ‘티키타카’ MC 김구라, 탁재훈, 음문석, 츄퍼주니어 규현에게 마스크 팩을 선물했다고 한다.

지난 6월 20일 방송된 SBS ‘티키타카’에 마지막 게스트로 출연한 유진은 ‘티키타카’ 12회 차의 짧지 않은 여정을 함께한 MC와 스태프들에게 음료와 마스크 팩을 선물했다.

선물한 마스크 팩은 유진이 지난 5월 뷰티 제품 전문 회사 ‘지티지웰니스’와 ‘비클라 오’ 마스크 팩 모델 계약을 체결한 바로 그 제품이다.

이날 방송에서 유진은 “예전에는 얼굴에 자신이 있었다 그런데 40살을 넘기면서 잔주름이 보이더라”라고 말하고는 “요즘은 최대한 1일 1팩을 하려고 한다. 그리고 하니까 정말 다르다”며 동안 외모 비법을 전하기도 했다.

유진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는 제품은 정식 발매를 앞두고 사전 구매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첨부파일 01.jpg , 202106230834778802_60d275cc6f2e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